• 최종편집 2024-03-28(목)
 

영덕군은 지난 22일(목) ~ 23일(금) 이틀간‘영덕군 2040 중장기발전 종합계획 용역’주민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주민간담회는 우리군 중장기발전 종합계획을 위해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고자 코로나19 방역 수칙에 따라 9개 읍면을 3개 권역으로 나눠 영덕, 강구, 영해면에서 각각 진행했으며, 용역 수행 업체인 대구경북연구원에서 ▲활기찬 영덕 ▲찾고 싶은 영덕 ▲살고 싶은 영덕을 만들기 위한 권역별 사업에 대해 먼저 설명하고 주민들이 의견을 개진했다.

사진자료1-1(2021.7.26.)(영덕군 2040 중장기발전 종합계획 용역 주민간담회 개최)-정책기획담당관.jpg

이번용역은 지난 4월 착수보고회를 시작으로 담당부서별 간담회, 현장점검, 주민간담회를 진행했으며, 앞으로 주민의식조사, 중간보고회, 전문가자문회의, 최종보고회 등을 거쳐 분야별 발전전략의 핵심사업을 융합 연계한 대규모 프로젝트를 발굴할 계획이며, 향후 군정의 지침서로 활용할 방침이다.

   

이희진 영덕군수는 “이번 중장기발전 종합계획 용역 주민간담회를 통해 9개 읍‧면이 가지고 있는 차별화된 지역자산 및 잠재력을 활용하여 정부의 정책과 연계된 새로운 지역 성장 동력 발굴의 자리가 될 수 있도록 많은 다양한 의견을 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덕군 2040 중장기발전 종합계획 용역 주민간담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