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1-17(월)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24일 경북도청 동락관에서 열린 ‘2021년도 경상북도 자원봉사대회’에서 청송군 자원봉사유공자와 자원봉사센터 직원이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11125보도자료(청송군 자원봉사유공자 3명, 2021 경상북도 자원봉사대회 표창 수상).jpg

매년 자원봉사자의 날(12.5)을 기념하기 위해 열리는 자원봉사대회는, 1년 동안의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정리하고 적극적·의욕적으로 봉사활동을 한 단체와 개인을 표창·격려하며, 다음해의 자원봉사업무에 매진하기 위한 다짐과 봉사자간 화합을 도모하는 장이다.

 

청송군에서는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행복지킴이 활동과 코로나19극복 안심마스크 제작 봉사를 한 한국자유총연맹 청송군지회 김귀순 안덕면여성회장, 취약계층에게 사랑의 반찬전달과 코로나19 예방접종을 지원한 청송읍여성의용소방대 최민화 대원, 군내의 자원봉사자 관리와 자원봉사 우수프로그램 진행에 만전을 기한 청송군종합자원봉사센터의 조순자 팀원까지 총 3명의 유공자가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봉사와 나눔을 실천해 주신 자원봉사자들께 진심으로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군민들이 자원봉사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청송군 자원봉사유공자 3명, 2021 경상북도 자원봉사대회 표창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