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김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재광)은 21일(월) 신규직원 임용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부항 생태휴양펜션의 개장에 맞춰 공단 인사규정에 의거하여 공개채용으로 진행되었다. 임용인원은 총 4명으로 임용부문은 일반직 기술(조경, 건축) 각 1명, 업무직(시설관리, 안내데스크) 각 1명이다.

공단 신규임용1.jpg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하여 임용식은 생략하였고, 신규임용자들은 임용장 수여 및 이사장 면담을 거쳐 21일부터 25일까지 5일 간 신입사원의 자세, 지방공기업 이해 등의 입문교육을 이수한 후 각 부서에 배치될 예정이다. 신규직원의 근무예정지는 실내수영장과 부항면 생태휴양펜션으로 시설운영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2021년 4월 30일 정식 출범한 김천시 시설관리공단은 기존 인계된 시설(실내수영장 등 5개소) 외에 올 연말 김천시립추모공원을 추가로 인계받아 운영할 계획으로 추가 사업장에 대해선 준공일정에 맞춰 신규직원 7명을 추가로 채용할 예정이다.

 

김재광 이사장은 “높은 경쟁률을 이겨내고 채용된 공단 직원들 모두 입사를 축하 드리고 앞으로 지역발전과 시민복리증진을 위해 맡은 업무에 힘써주길 바란다.”면서 “시민 모두에게 행복을 주는 일류 공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천시 시설관리공단, 2022년 신규직원 임용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