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사)고령군교육발전위원회(이사장 곽용환 고령군수)는 관내 중·고등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6.10.(금) 19:00 대가야문화누리 우륵홀에서 「2023학년도 대학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종로학원에서 주관하며 ‘바뀌는 교육정책&고교학점제, 우리아이 성공하는 진로·진학 전략’이라는 주제로 EBS 진로진학 대표 컨설턴트인 정동완 강사가 강연한다. 입시전략전문가의 시선으로 급변하는 교육정책 속에서 대입 트랜드를 명확하게 짚어주고, 학생이 원하는 대학과 학과에 가기 위해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 지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학년별로 고3 마지막 역전 전략, 고1·2 차별화된 컨설팅, 중학생 고교학점제 준비신공 등 다양한 내용을 통해 관내 학생과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한다.

 

설명회 접수기간은 5. 23 ~ 6.8. 까지이며 150명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신청자를 받는다고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 문의 및 접수는 대가야교육원(054-954-2001)에서 할 수 있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입시설명회를 통해 대구나 서울로 가지 않고서도 최신 입시변화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아 지역 청소년들이 꿈을 향해 뚜렷한 목표를 가지고 자기주도적으로 대입을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명품 교육도시 조성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것을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령군,2023학년도 대학입시 설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