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은 나눔문화 확산 및 적극행정을 실천하기 위해 갑작스런 폭우성 소나기로 당황해하는 이용객들에게 우산을 대여해주는 ‘걱정말아요! 우산’ 대여 서비스를 이달 말부터 운영한다.

 

0626-9 안동시시설관리공단 걱정말아요 우산 대여 서비스 실시 (1).jpg

'걱정말아요! 우산’대여 서비스는 공단 시설 중 고객이 많이 방문하는 2개 시설(청소년수련관, 안동볼링장)에서 실시되며, 이용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경우 앞으로 운영시설을 확대할 계획이다.

 

우산 대여 서비스는 시설을 이용하는 이용객 누구나 무료로 대여가 가능하며, 이용방법은 사업장에 비치된 관리대장에 성명, 연락처 등을 기록 후 사용하고, 사용 후에는 7일 이내에 자율적으로 반납하면 된다.

 

이번 무료 우산 대여 서비스는 공단 내 사내 혁신 동아리 모임인 오픈 채팅방에서 제안되었으며, 기상이변에 따른 날씨경영 추진 및 적극행정의 하나로 새로운 행정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자는 취지로 실시한다.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은 “고객의 관점에서 시설 이용 시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적극행정을 실천하면서, 앞으로도 이번 우산 무료 대여 서비스처럼 작지만 세심한 배려를 통하여 주민들에게 친근함과 나눔을 실천하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동시시설관리공단, ‘걱정말아요! 우산’ 대여 서비스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