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의성군(군수 김주수) 가음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허우성)는 지난 5일 가음면사무소 회의실에서 현리2리 박연구(60세) 이장과 저소득층 가구 지원을 위한 사과나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07의성군제공 사과나눔 업무협약.jpg

협약내용은 매년 추석맞이 저소득층 80가구에 직접 농사지은 사과를 전달하고,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앞장선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번 협약은 소외되는 주민 없이 모두가 풍성한 한가위를 보냈으면 하는 바람으로 추진하게 되었다.

 

협약에 따라 가음면은 저소득층 가구 파악 및 지원 대상자 추천을 담당하고 가음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사과를 각 가정에 전달하는 역할을 맡게 되었다.

 

한편 박연구씨는 현재 가음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현리2리 마을 이장, 가음면주민자치위원회 간사 등 다양한 역할을 맡아 지역 복지 및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주민의 어려운 부분을 구석구석 직접 찾아다니며 해결하는데 주저함이 없어 이웃에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박연구 이장은“추석명절을 맞아 작은 정성이지만 나눔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함께하는 추석명절을 만들어가는 데에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허우성 면장은“항상 끊임없는 후원과 나눔에 감사드리며, 관내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촘촘한 사회안전망을 구축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의성군, 가음면 추석맞이 사과나눔 업무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