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2022년9월29일 저녁8시 안동댐 계목나루 특설무대에서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과 함께한 GMTV국민방송 트로트 세상 이 펼쳐졌다.

주중이고 늣은시간이고 날씨가 쌀쌀해서 과연 관객이 있을까? 하는 걱정을 하고 있었다.

20220929_205605_HDR.jpg

            좌부터 가수이서하,가수정주나,가수조은비,가수이찬영,MC정주리

실제로 GMTV국민방송 트로트 세상 의 프로그램 앞서 했던 프로그램 공연에서는 20명도 안되는 관객이 자리하고 있었다.

 

그런대 GMTV국민방송 트로트 세상 이 시작되면서 귀에익은 트로트가 스피커를 통하여 울려퍼지자 어디에선가 관객이 하나둘 자리를 채워가고 있었다.


첯무대에 출연하여 노래를 하였던 공무원가수 이찬영은 동전인생 으로 노래를 마치고 관객석을 향하여 관객하나없는 무대에서 어떠케 하여야 하나 하면서 노래를 하였는대 이러케 많이 와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하면서 두 번째 노래부터는 관객과 함께 박수치면서 노래를 하였다.

 

GMTV국민방송 연애인단 가수이서하,가수정주나,가수조은비,가수이찬영,MC정주리가 관객들과 함께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첯날밤행사를 즐겼다.

 

특히 공무원가수 이찬영,이서하 가수가 뚜엣으로 부른 ‘당신뿐이야’를 안동최고야 로 개사를 하여 불러 뜨거운 박수와 환호성으로 분위기를 달구었다.

   

마지막 무대는 GMTV국민방송 출연진이 모두 무대로 함께나와서 신나는 매드리로 관객과 함께하면서 행사를 마무리 하였다.

김진우,정홍제,채동렬 기자 gukmin@gmail.com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동국제탈춤 과 함께한 GMTV국민방송 트로트 세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