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12-08(목)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10월 5일 의성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숙자) 주관으로 부부의 소중함을 담은 의성군여협과 함께하는 리마인드 웨딩을 진행했다.

01-1의성군제공 리마인드 웨딩.jpg

이번 행사는 중·노년기 부부, 다문화가족, 장애인부부 등 다양한 사연을 가진 부부의 신청을 받아 그중 4쌍을 선정하여 가족 및 지역주민 등 50여명을 초대하여 금성면 조문국 사적지에서 리마인드 웨딩을 진행한다.

 

리마인드 웨딩은 오랜 세월 화목하고 건강한 부부의 삶을 지속해 온 부부에게 부부의 소중함을 되새겨 결혼에 대한 기쁨과 설레었던 행복한 시간을 추억하는 행사로 △의성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숙자)에서는 웨딩사진 촬영 및 무료액자를 △대한미용사회의성군지회에서는 신랑·신부에게 웨딩 메이크업 지원을 △관내예식장에서는 드레스·턱시도를 대여해주는 지역 단체와 업체의 재능나눔으로 더욱 풍성하고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리마인드 웨딩행사는 △신랑·신부 입장 △부부의 사랑의 편지 낭독 △여협회원의 축가와 축시 △선물전달 △단체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이루어지며 이후, 자율 촬영으로 아름다운 웨딩사진을 남겼다.

 

의성군여성단체협의회 김숙자 회장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리마인드웨딩을 우리 지역민에게 진행하여 우리 지역의 부부들에게 뜻깊은 추억과 가족들에게는 따뜻한 시간을 마련한 의미있는 자리가 되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의성군이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하고자 리마인드 웨딩을 준비하였는데 지금까지 함께 지내 온 세월만큼이나 부부의 정과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아름다운 순간이 되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의성군, 2022년 의성군여협과 함께 리마인드웨딩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