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의 동행축제‘윈·윈터(Win-Winter) 페스티벌’대구 달서구 예전우시장을 찿았다.
GMTV국민방송 과 함께하는 전통시장 나들이
연말을 맞아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과 함께 모두가이득,행복이가득,이란 슬로건으로 한겨울 의 동행축제‘윈·윈터(Win-Winter) 페스티벌’을 전국 모든 전통시장,상점가 에서12월 16일(금)부터 25(일)까지 개최하고 있다.
지난12월19일부터21일까지 3일간 한겨울의 동행축제 가 열린 대구시 달서구 예전우시장을 찾아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허성진예정우시장상인회장 과 상인회원들의 참여도는 그 어느시장보다가 정말 열성적이였다.
예전우시장의 행사조건은 좋은편은 아니지만 상인회장님 과 상인회원들의 열성과 지역주민들의 협조에 힘입어 음악소리가 심하게 울려퍼저도 민원한건 없는,서로이해하고 배려하고 양보하는 도시속 전원일기? 마을이었다.
또한 예전우시장 상인회에서는 ‘할 수 있어요! 당신을 응원합니다.’라는 다양한 무료체험부스를 운영하여 주민 및 예전우시장을 찿은 고객들과 함께 하였다.
허성진 예전우시장 상인회장은 어느계절이든 전통시장은 시끌벅적 해야 됩니다.
정부적차원에서 이러한 행사를 많이 하여주시면 상인들은 고객들과 함께하여 활력도 생기고 경제적으로도 득이되는 것입니다.
또한 지역구 윤권근시의원,정창근달서구의원,두류1동주민센터 동장이명희,두류파출소장 박근호,본리119소방안전센터장 등 이 행사현장을 찿아 격려를 해주면서 주민들과 함께하는 모습은 푸근한 시골의 모습을 보는 것 같았다.
허성진 예전우시장 상인회장은 '이 행사를 있게해주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과 중소벤처기업부 및 관계기관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하시면서,'추운날씨에도 음악과 함께 행사를 열성적으로 하여주신 GMTV국민방송 관계자 여러분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잊지않았다.'
간만에 통기타가수들의 연주와 노래는 늘 들려오던 트로트 멜로디와는 사뭇다른 맛으로 다가와서 좋았다는 전체적인 평을 받았다.
이날 MC는 GMTV국민방송 금화씨가 순발력과 재치있는 맨트로 가수들,관객들과 함께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