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포항시는 저출생 극복 및 작은 결혼식 문화 활성화를 위해 27일 포항서밋컨벤션(서진영 대표), 마린하우스컨벤션(허은서 대표)과 작은 결혼식 지원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본 -230327 나만의 특별한 작은 결혼식을 위해 포항시 지역 웨딩업체 맞손 2.jpg

작은 결혼식은 예비 신랑신부에게 저비용으로 합리적인 결혼식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포항시와 웨딩업체가 업무협약을 체결해 지원하는 사업이다.

 

작은 결혼식 예식비용은 총 250만 원으로포항시는 지난해보다 50만 원을 높여 150만 원을 지원하고 있으며협약된 업체에서는 결혼식 장소신랑 신부 예복메이크업부케 등 100만 원 상당을 현물을 지원한다.

지난 2017년부터 포항시와 작은 결혼식 업무협약을 통해 저출생 극복에 적극 협조하고 있는 업체는 티파니웨딩스튜디오 루다와 포토피아가 있으며포항서밋컨벤션마린하우스컨벤션이 이날 추가로 업무협약을 체결하면서 사업에 동참하게 됐다.

서진영 포항서밋컨벤션 대표는 예비 신혼부부가 새롭게 출발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작은 결혼식 사업에 참여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김남일 포항시 부시장은 작은 결혼식 문화 활성화출산·육아 친화적인 환경조성 기여와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뜻깊은 나만의 특별한 작은 결혼식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 업체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작은 결혼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포항시 홈페이지 공지 사항 및 여성가족과로 문의하면 되고신청은 홈페이지의 신청양식을 받아 이메일로 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나만의 특별한 작은 결혼식’을 위해 포항시-지역 웨딩업체 맞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