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영주시가 인삼 가격 하락에 따른 농가 불안을 해소하고소비 감소에 대응해 인삼산업을 안정시키기 위해 경상북도와 함께 온라인 쇼핑몰 대규모 할인행사에 나섰다.

사본 -영주-1-영주장날 온라인 풍기인삼 소비촉진 특별판매 홍보물.jpg

27일 시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인삼 소비(수출부진이 재고 누적가격 하락 등으로 이어져 생산 분야를 비롯한 업계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이를 끊어내기 위한 방안으로 소비 수요를 확대하는 데 어느 때보다 총력을 걸고 있다.

 

먼저 오는 29일부터 4월 30일까지 영주시 공식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영주장날과 경상북도 고향장터 사이소에서는 특별판매 기획전(부제인삼의 눈물)을 개설해 인삼 및 홍삼가공품 전제품 30% 할인권을 발행한다. 1회 최대 할인금액은 3만원이며 예산소진 시 행사는 조기 종료된다.

 

국내 대표 오픈마켓 ‘G마켓에서도 영주시 소재 인삼류 제품을 대상으로 판촉행사를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정희수 유통지원과장은 이번 대규모 풍기인삼 소비촉진 특별판매 기획전을 통해 유통단계를 최소화해 비용을 절감하고 판매량을 늘여 인삼재배 농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영주시 대표 농특산품인 풍기인삼산업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주시 29일부터 ‘사이소‧영주장날’서 ‘풍기인삼 소비촉진 특별 기획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