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4(금)
 

지난75일 안동체육관 연회장에서 GMTV국민방송 정주리와 이해열의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김광열 영덕군수, 안동시의회 김경도 부의장, 신동보 안동부시장, 권광택 경북도의원 등 각계각층의 내빈 등 많은 분들의 관심과 격려 속에서 영남연합언론방송인협회(회장 : 이태우) 창립, 개소식을 가졌다.

사본 -사본 -A7C08418.jpg

이철우 경북도지사 와 김형동(안동,예천)국회의원 은 일정상 참석하지 못하고 축전을 보내왔다.

그리고 영양군,포항시,의성군,청송군,예천군,고령군,등 많은 시,,에서도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셨고, 장애인협회, 체육회, 아파트주민자치회, 상인회, 사찰스님들, 여러 언론사들, 금융계, 요식업, 그리고 다수의 시민 등 정말로 다양한 계층에서 축하와 격려를 해주셨다.


이렇게 다양한 계층에서 영남연합언론방송인협회에 관심과 사랑이 있었다는 사실에 협회관계자들도 많이 놀랐다고 한다.

영남연합언론방송인협회는 경북에서 활동하는 언론사(일간지,주간지,인터넷)대표 및 기자들로 이루어진 단체이다.

협회관계자에 따르면 영남연합언론방송인협회는 법인으로 등록하여 합법적인 활동을 하게 될 것 이라고 하였다.

밝은 소식, 희망의 소식, 그러나 할 말은 하는 정론직필의 언론으로 활동을 하겠다는 것이 협회의 소신이다.

협회 이태우 회장은 힘들고 어려운 사람들의 진정한 대변인이 되어 진정한 언론의 길을 가는 것이 최대의 목표라고 하면서 대구, 경북 시, , 구에 영남연합언론방송인협회 지부를 두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영남연합언론방송인협회 특별취재반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새시대 새희망 영남연합언론방송인협회 창립,개소식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