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5(토)
 

한국장학재단(이사장 배병일)1011() 동대구신시장 상인회, 동대구신시장특성화첫걸음시장육성사업단, 대한적십자사 대구지부와 함께 지역 내 전통시장 상인과 취약계층 주민을 위한 사랑의 과일떡 꾸러미나눔 활동을 추진하였다.

사본 -KakaoTalk_20231012_102820146_05.jpg

사랑의 과일떡 꾸러미나눔 활동은 한국장학재단이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동대구신시장으로부터 과일과 떡 등의 식재료를 구입하고, 대한적십자사 대구지부와 함께 꾸러미를 제작하여 지역 취약계층에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ㅇ 한국장학재단은 2015년 대구로 본사를 이전한 이후부터 인근 동대구신시장과 자매결연을 맺고 전통시장 방문의 날맛남도시락행사 등 지역 전통시장을 돕는 활동을 꾸준히 펼쳐왔다.

 

이날 활동에 참여한 한국장학재단 이승천 감사는 사랑의 과일떡 꾸러미 지원을 통해 한국장학재단이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동대구신시장 남삼식 상인회장은 한국장학재단과 함께 시장 활성화와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서 할 수 있어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한국장학재단은 이번 활동 외에도 동대구신시장 상인회, 동대구신시장특성화첫걸음시장육성사업단과 함께 시장 자체 브랜드인 장도시락 홍보, 온누리 상품권 활성화 캠페인, 환경정화(플로깅) 캠페인 등 지역상생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장학재단, 지역주민과 전통시장을 함께 돕는 ‘사랑의 과일떡 꾸러미’ 나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