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9(목)
 

영양군(군수 오도창)은 12월 6일(수) 영양군 로컬푸드직매장 직원을 대상으로‘2023년도 영양군 로컬푸드직매장 직원 친절 교육’을 진행했다.

2-2 사진(2023년도 영양군 로컬푸드직매장 직원 친절 교육 실시).JPG

이번 교육은 유통지원과 농산물마케팅팀에서 직접 강의를 주재하여 친절의 목적 및 행동, 친절의 이해 및 실천에 대한 기본적인 이론교육을 시작으로 로컬푸드직매장 맞춤 에티켓 및 실습으로 진행되었으며 상황별 응대 기술 및 친절한 응대 방법 습득에 교육 초점을 두었다.

 

점점 다양해지는 소비자의 서비스 요구사항에 대응하고자 이번 교육을 진행했으며, 농특산물의 고품질 및 다양성뿐만 아니라 직원의 친절한 서비스도 로컬푸드에 대한 긍정적인 소비자 인식을 제고한다는 점 또한 친절 교육을 추진하게 된 의미 있는 계기가 됐다.

 

한 직원은 ‘친절 교육을 통해 더 나은 친절을 소비자에게 베풀어야겠다는 생각을 가진 계기가 되었다’며 ‘영양군 로컬푸드직매장의 안전하고 신선한 고품질 농특산물에 걸맞은 고품질 친절 서비스를 가진 영양군 로컬푸드직매장 직원이 되어야겠다’고 말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오늘 교육을 계기로 로컬푸드직매장 직원들이 로컬푸드의 얼굴이라 생각하고 항상 미소를 머금어 친절 응대 태도를 갖춘 직원으로 나아가길 바란다.”라며 “지속적인 친절 교육을 통해 영양군 로컬푸드직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와 소통하고 친절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3년도 영양군 로컬푸드직매장 직원 친절 교육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