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5(월)
 

영덕군농업회의소는 지난 28일 영덕군농업기술센터에서 제2차 정기총회를 열고 제1기 최영식 회장과 제2기 이원용 회장의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3-1_사진자료(24.02.29)_영덕군농업회의소  제2기 이원용 회장 및 임원단 취임-농업정책과.jpg


이날 행사엔 김광열 영덕군수를 비롯해 손덕수 영덕군의회 의장과 의원들, 관내 기관단체장, 농업회의소 대의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3-2_사진자료(24.02.29)_영덕군농업회의소  제2기 이원용 회장 및 임원단 취임-농업정책과.jpg


이 자리에서 이원용 신임회장은 “농업 주체 간 이해관계 조율을 통해 농업인의 의사를 면밀히 파악하고 농업정책에 반영해 지역농업 발전과 농민의 권익증진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3-3_사진자료(24.02.29)_영덕군농업회의소  제2기 이원용 회장 및 임원단 취임-농업정책과.jpg


김광열 군수는 “농업인의 권익을 대변하기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영덕군농업회의소와 발을 맞춰 지역의 농업경쟁력을 확보하고 농가소득을 증대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격려했다.


한편, 영덕군은 현재 국회에 계류 중인 ‘농업회의소 설립·운영에 관한 법률’이 향후 제정되면 행정은 물론 재정지원의 근거를 확보하게 돼 영덕군농업회의소가 지역의 농업발전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덕군농업회의소, 제2기 이원용 회장 및 임원단 취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