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5(토)
 

육군3사관학교(이하 3사교)가 특성화 공과대학인 국립금오공과대학교(이하 금오공대)와 학술교류 협약을 맺고 협력 확대에 나선다.

6 [사진] 육군3사관학교-국립금오공과대학교  학술교류 협약 체결(2).jpg

 

3사교 이용환 학교장(소장)과 금오공대 곽호상 총장은 지난 5월 21일 3사교회의실에서 학술교류 협약을 맺고, 사관생도와 대학생 그리고 양 기관이 함께 성장·발전하기 위한 교류 협력을 확대하기로 했다.

6 [사진] 육군3사관학교-국립금오공과대학교  학술교류 협약 체결(1).jpg

 

협약식에는 3사교 학교장과 생도대장, 교무기획실장, 교수부장, 공학처장, 기계공학과장, 대외협력과장이 참석했으며, 금오공대는 총장과 산학협력단장, 기계시스템공학부 교수, 스마트공장융합전공 교수, 대외협력실장이 참석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공동연구 및 학술교류를 위한 상호 협력 ▲학생교류 및 학점 상호 인정 ▲인적·물적·행정적 자원의 공동 활용 등이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 체결로 교육, 연구 분야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상호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용환 학교장은 “미래 육군을 이끌어 갈 핵심인재 양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국립금오공과대학교와 공동연구 활동, 학생 및 교직원 교류 등 활발한 교류를 통해 생도들의 전문성을 높여 미래 인재 양성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육군3사관학교-국립금오공과대학교, 학술교류 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