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맛나는 행복쇼핑 동행축제 2024 대구 월촌역시장에서 열렸다.
아이들의 웃음소리로 간만에 우리도 웃었다!
'살맛나는 행복쇼핑 2024 동행축제'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구시 달서구 월촌역시장 과 함께 월촌역시장에서 5월20일 ~ 5월22일까지 지역주민들과 함께 성대히 열렸다.
ㅜ
올해 동행축제 슬로건은 '살맛나는 행복쇼핑 2024 동행축제'다.이번행사 는 가족과 함께하고 고마운 이에게 마음을 전하며 중소기업·소상공인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캠페인으로 진행하며, 어린이달을 맞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인형극장' 에서는 지역의 유치원,어린이집 들의 원생들이 참여하여 대 성황을 이루었다.
인형극에 참여한 학부모는 전통시장에서 이런 어린이 프로그램을 만들어 아이들과 함께하게되어 정말로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하면서 즐거워 하였다.
월촌역시장은 동행축제행사 3일동안 지역어린이들을 초청하여 인형극장,달고나체험, 삐에로풍선 '키다리아저씨' 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월촌역시장 상인들은 정말로 간만에 아이들의 웃음소리로 시장에 생기가 도는 것 같다면서 아이들과 함께하여 즐거웠고 한동안은 귀엽고 깜찍한 아이들이 많이 생각날 것 이라고 하였다.
지역주민들과 시장을 찿은 고객들과 함께 하는 시간에는 함께 춤추고 노래하며 축제의 기분까지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월촌역시장은 타 시장과달리 영업점들이 벽이없고, 출입문도 없이 탁트여 있는 구조로 되어있어 마치 한가족들이 영업을 하는 듯한 모습을 갖춘 정이 넘치는 시장이다.
달빛행복,월촌역시장 경품대잔치 에서는 3만원,5만원 온누리상품권, 선풍기 등 푸짐한 경품으로 주민들과 행운도 함께담아 경품추첨을 하였다.
경품추첨에는 GMTV국민방송 MC금화씨가 재치있는 진행으로 추첨내내 웃음 과 즐거움으로 웃음꽃을 피웠다.
박영배 월촌역상인회장은 함께하여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하면서 가을행사에는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고객들과 함께하겠으며 오늘 경품의 행운을 가져가지 못한분들 은 다음행사에 더 푸짐한 경품을 준비할 것 이니까, 저희들시장을 많이 이용해주시라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