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5(토)
 

달성군(군수 최재훈)에서는 지난 6월 5일부터 8일까지 대구 EXCO에서 열린 제15회 대구꽃박람회에 ‘EVERYDAY 달성’이란 주제로 참가했다고 밝혔다.

2024년 6월 10일_EVERYDAY 달성! 달성군 대구꽃박람회 참가 사진 1(대구 꽃박람회 달성군 부스).jpg

 

달성군 조성관은 정면에 달성군의 사계절을 떠올릴 수 있는 포토존과 볼거리를 준비하였고, 후면에는 청년농업인 5명의 브랜드 디자인을 전시하여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달성군의 아름다움과 청년들이 이끌어 가는 농업의 미래를 제시하여 달성군의 밝은 미래를 표현하였다.

2024년 6월 10일_EVERYDAY 달성! 달성군 대구꽃박람회 참가 사진 2(청년농업인들이 직접 재배한 농산물과 가공품들을 전시·판매하고 있다).jpg

 

여기에 더해 군은 청년농업인들이 3개의 부스에서 직접 재배한 농산물과 가공품을 전시, 체험, 판매하여 달성군 농업의 미래와 희망을 홍보했으며, 조성관 인증사진을 SNS에 게시하면 반려 식물을 나눠주는 행사를 함께 진행해 박람회를 찾은 분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제15회 대구꽃박람회 꽃으뜸상 부문에 다사읍에서 화훼를 재배하는 이상준 농가가 장미(하젤)를 출품하여 우수상을 수상하며, 달성군의 뛰어난 재배기술을 다시 한번 확인하였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제15회 대구꽃박람회를 통해 달성군의 아름다움과 달성군 농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우수한 청년들을 도시민들에게 알릴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EVERYDAY 달성! 달성군 대구꽃박람회 참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