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5(토)
 

안동농협은 지난 6월 8일 농협의 근간이 되어주신 원로조합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그분들의 헌신과 기여를 기리기 위해 원로 조합원 효잔치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지역 사회의 화합과 전통 문화인 효의 가치를 증진시키고자 마련되었다.

사진2.jpg

효잔치는 안동 탈춤원형경기장에서 73세이상 원로조합원 1,500여명 및 직원, 자원봉사자

(영농회장, 청년부, 농가주부모임, 고향주부모임 회원들) 포함 2,00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권기창 안동시장, 김형동 국회의원, 김경도 안동시의회 부의장을 비롯하여 도의원 및 시의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행사내용은 1,500명 원로 조합원분들에게 정성들여 차린 음식으로 식사 대접을 하고,

지역 예술가와 함께하는 전통 공연과 축하 공연으로 즐거운 추억의 시간이 되도록 진행되었다.

 

이번 효잔치로 원로조합원들은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서로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사진1.jpg

안동농협 권태형 조합장은 “우리 농협이 오늘날 이 자리에 올 수 있었던 것은 원로 조합원 여러분의 헌신과 노고 덕분이다. 이번 효잔치는 그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역사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되도록 마련하였다.”

   

더불어 “안동농협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조합원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농협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동농협 『원로 조합원 孝 큰잔치』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