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2(월)
 

문경시와 문경시 도시재생지원센터는 지난 6월 25일 가은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제10기 가은읍 도시재생대학’수료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0627 문경시 사진자료(문경시 제10기 가은읍 도시재생대학 성황리에 마쳐)-도시재생과1.png

 

이번 도시재생대학은 ‘지역특화 도시재생사업’ 공모 신청 전 주민들의 의견 수렴 및 도시재생에 대한 이해 증진을 위한 과정으로 5월 7일부터 8주간 운영하였으며, 15명이 수료, 31명이 이수하였다.

0627 문경시 사진자료(문경시 제10기 가은읍 도시재생대학 성황리에 마쳐)-도시재생과2.png

 

가은읍 주민, 도시재생사업에 관심이 있는 문경시민 등 46명을 대상으로 이론 수업 및 현장답사, 퍼실리테이션 등을 진행하였으며, 주민들이 낸 아이디어들은 가은읍 도시재생 활성화 계획 수립에 반영될 예정이다.

 

윤효근 문경시 도시재생지원센터장은 “가은읍 공모사업을 위해 8주간 도시재생대학에 참석해 주신 수강생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유한규 도시재생과장은 “이번 도시재생대학을 통해 가은읍의 문제를 다시 한번 확인하였고, 주민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하여 공모 선정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문경시 제10기 가은읍 도시재생대학 성황리에 마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