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2(월)
 

문경시는 26일 문경축산농협(조합장 송명선)으로부터 노인일자리 활성화를 위한 경승용(레이) 차량 1대를 기탁받았다.

0628 문경시 사진자료(문경축산농협(조합장 송명선), 문경시니어클럽에 경승용차 1대 기탁)-사회복지과1.jpg

 

이날 문경시청에서 신현국 문경시장과 송명선 문경축산농협 조합장, 손병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김경범 문경시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장, 옥정수 문경시니어클럽 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차량 전달식을 진행했다.

0628 문경시 사진자료(문경축산농협(조합장 송명선), 문경시니어클럽에 경승용차 1대 기탁)-사회복지과2.jpg

 

기탁받은 차량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문경시니어클럽으로 전달되어 수익 창출의 시장형 노인일자리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송명선 조합장은“이번 차량 지원이 노인일자리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옥정수 관장은“노인일자리 지원기관에 차량을 기증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보내주신 차량은 문경시니어클럽에서 운영하는 시장형 노인일자리 사업의 발전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문경축산농협에서 지역발전을 위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기부문화 정착을 위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문경축산농협(조합장 송명선), 문경시니어클럽에 경승용차 1대 기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