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2(월)
 

구미시는 8일 호텔금오산에서 구미경제를 이끌어 가는 경제계 원로와 전‧현직 경제인, 기업인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

[기업지원과] 경제계 원로와 함께하는 간담회 3.JPG

 

이번 간담회는 구미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경제계 원로의 고견과 노하우를 듣고 전‧현직 경제인과 기업인 간의 소통,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업지원과] 경제계 원로와 함께하는 간담회 2.JPG

 

간담회에서는 참석한 많은 경제계 인사들과 구미의 다양한 산업 경제 현안을 공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통해 앞으로 구미시가 나아갈 발전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기업지원과] 경제계 원로와 함께하는 간담회 1.JPG

 

참석자들은 자리를 마련한 구미시와 구미상공회의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한마음 한뜻으로 구미경제 발전에 적극적인 협조를 약속했다.

 

지역경제 원로 대표인 박병웅 구미상공회의소 9대 회장(대아산업 대표이사 회장)은 “구미시가 원로 경제인들을 예우하고자 하는 모습에서 감동했고, 앞으로 구미경제 발전에 미력하게나마 힘을 보태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최근 지역 경제계의 많은 도움과 지원 덕분에 반도체 특화단지, 방산 혁신클러스터, 교육발전특구 지정에 이어 이번 기회발전특구까지 정부의 지방시대 대표 4대 특구를 모두 유치할 수 있었다”며, “지역 경제계의 경험과 가치를 많이 공유해주길 바라며, 구미재창조를 목표로 더욱 속도감 있는 시정을 추진하겠다”고 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구미경제 재창조, 원로 경제인의 힘과 지혜 모은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