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2(월)
 

대구 달성군(군수 최재훈)은 7월 3일부터 7월 7일까지 두류공원 시민광장 일대에서 펼쳐지는 대구치맥페스티벌에서 달성군 관광의 매력을 알리는 참여형 홍보부스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2024년 7월 9일_달성군, 대구 치맥페스티벌 참가해 달성군의 관광 매력 선보여 사진(대구치맥페스티벌 방문객들이 스탬프 이벤트 참여를 위해 달성군 홍보부스를 방문하고 있다.).JPG

 

이번 대구치맥페스티벌 달성군 관광부스에서는 ▷여행 스탬프 랠리 ▷달성군 관광 뮤직비디오 ▷룰렛 이벤트 ▷달성군 관광 홍보물 제공 ▷달성군 관광 퀴즈 등과 함께 달성군의 관광지를 소개하였다.

 

특히 여행 룰렛 이벤트를 통한 경품 추첨에는 뜨거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벤트마다 수십 명의 인파가 줄을 서서 참여하는 등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달성군은 대구시, 대구 남구·달서구·수성구, 제주관광협회와 연계한 관광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하여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체험과 재미를 함께 제공해 많은 시민들의 관심을 끌었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지역 대표 축제인 치맥페스티벌에서 관광 연계 이벤트를 통해 달성군 관광지를 알리는 좋은 기회였다”라며 “앞으로도 달성군 여행을 소개하는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달성군, 대구 치맥페스티벌 참가해 달성군의 관광 매력 선보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