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DSC00776.jpg
 
지난 7월 17일,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부회장 한상범)는 구미시 신평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구미경찰서(구미경찰서장 김영수), 신평파출소, 구미자율방범대연합회, 신평자율방범대와 함께 LGD폴벤져스 발대식을 진행하고 신평동 일대에서 합동 순찰 활동을 실시하였다.

LGD폴벤져스는 LG디스플레이 임직원 22명으로 구성된 자율방범봉사단으로 부족한 치안인력 확보 와 범죄예방 및 시민들의 범죄불안감 해소를 위해 출범되었으며, 이날 활동을 시작으로 신평파출소, 자율방범대와 함께 매주 야간 도보 순찰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해당구역은 지난 3월 LG디스플레이가 “안전한 구미시 만들기”사업의 일환으로 방범시설물(LED보안등, 로고젝터)을 설치 한 지역으로, 이번 LGD폴벤져스 활동을 통해 방범시설물의 설치효과도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

LG디스플레이 김상철 구미경영지원담당은 “LGD폴벤져스 활동을 통해 신평동 주민들의 실질적인 치안 확보에 도움이 되길 소망한다”며 “LG디스플레이는 앞으로도 지역민들의 안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구미 지역 내 안전한 통학로 환경조성을 위하여 10개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12개의 옐로카펫을 설치하고 1, 2학년 대상 속도제한 가방커버를 배포하였으며, 구미소방서와 연계하여 소방서 원거리 마을을 대상으로 기초소방시설을 배포하는 등 지역 내 ‘안전’과 관련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하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LG디스플레이, 안전한 구미시를 위한 자율방범봉사단 “LGD폴벤져스” 출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