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DSC_0971.JPG
 
11월8일 오전 성주에 위치한 별고을체육관에서 김천시의회를 비롯한 구미·상주시의회 및 고령·칠곡·성주군의회 의원들과 사무국 직원들의 친선도모를 위한‘2019년 경북 중·서부지역 시·군의회 친선 체육 행사’를 개최했다.
 
김천·구미·상주시의회 및 고령·칠곡·성주군의회 의원과 소속 공무원 18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경북 중·서부지역 시·군의회 간의 단합과 친선을 도모하고 상호 정보 교류와 동반 발전의 기회를 갖고자 고령·칠곡·성주군의회의 공동주최로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김세운 중서부지역 시군의회 의장협의회장(김천시의회의장)의 대회사와 구교강 성주군의회 의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족구와 배구경기가 진행되었다. 각 의회를 대표하는 의원들과 사무국 직원들은 시종일관 웃음 띤 얼굴로 의회의 명예와 자존심을 걸고 치열하면서도 열정적으로 경기에 임했다.
 
김세운 중서부지역 시군의회 의장협의회장(김천시의회의장)은 대회사를 통해“오늘 있는 행사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자주 소통하며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에게 유익한 내용을 의정에 반영할 수 있는 기회로 삼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 경북 중·서부지역 시·군의회가 지역 발전과 시민의 행복이라는 공동목표를 가지고 지속적으로 교류의 폭을 넓혀가자”고 하였다.
 
한편, 올해 5번째로 개최된 친선 체육대회는 김천, 구미, 성주, 성칠고(성주·칠곡·고령) 4개의 팀으로 나눠져서 진행되었으며, 구미시가 우승을 차지하였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천시의회, 경북 중·서부지역 시군의회 친선 체육행사 참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