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3-3. 사진(영양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19 일일 사랑의나눔마당 개최).jpg
 
영양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오도창, 오운석)는 11월 20일 군청 전정 잔디광장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기 위한 2019년 일일 사랑의 나눔마당을 개최하였다.
 
일일 사랑의 나눔마당은 영양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최하고 영양군사회복지행정연구회가 후원하며, 지역사회 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고 지역주민의 참여를 유도하여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열렸다.
 
3-5. 사진(영양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19 일일 사랑의나눔마당 개최).jpg
 
사회복지기관 및 단체의 홍보부스 및 체험존과 군고구마, 어묵, 떡볶이 등 다양한 먹거리 부스, 합주와 댄스 공연이 이어져 볼거리뿐만 아니라 먹을거리도 풍부한 행사가 되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먹거리부스 판매수익금은 전액 관내 취약 계층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오도창 공공대표 위원장은 “일일 사랑의 나눔마당을 열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추운 겨울날 따뜻한 음식을 먹으며 몸과 마음도 녹이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주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민과 관이 협력하여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진우,최영태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양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19 일일 사랑의 나눔마당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