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도개면]제3회 문수사 효문화 잔치 개최4(주지스님).jpg
 
구미시 도개면(면장 유경숙)에서는 11. 23(토) 오전 11시 도개중고등학교 다목적 강당(드림관)에서 문수사(주지 월담스님) 주관으로 관내 어르신들 500여명을 초청해 「제3회 문수사 孝 문화 잔치」를 개최하였다.
 
금년으로 3회 째를 맞이하는 문수사 孝 문화 잔치는 지역 어르신들께 문수사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음식을 제공하고, 장기자랑, 초청가수 공연 등 다채롭고 흥겨운 시간으로 꾸며져 어르신들께 많은 기쁨과 웃음을 선사하였다.
 
[도개면]제3회 문수사 효문화 잔치 개최3(시장).jpg
 
문수사 주지 월담스님은 “늘 준비가 부족하다고 생각하지만 즐거워 하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을 보니 제가 다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효 실천 행사를 준비 하겠다고 말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효 잔치를 통해 경로효친사상을 다시 한 번 되새기는 기회가 되었다며 행사를 마련해주신 문수사와 자원봉사자 분들께 고마움을 전하였고, 이 자리에 함께한 어르신들이 늘 건강하시기를 바란다.”며 만수무강을 기원하였다.
 
[도개면]제3회 문수사 효문화 잔치 개최5(전체사진).jpg
 
문수사는 도개면 신곡리에 위치하고 있는 사찰로 연 3~4회 달빛음악회를 개최하고 지속적인 후원으로 나눔 활동의 귀감이 되고 있으며, 경로효친사상을 고양시키기 위해 시작된 문수사 효 문화 잔치는 2017년에 시작되어 올해 세 번째로 도개면에 대표적인 효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구미 『제3회 문수사 孝 문화 잔치』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