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안동시(시장 권영세)는 코로나19 여파로 침체한 농촌관광을 활성화하고 환자 치료에 헌신한 의료진에게 몸과 마음을 치유할 기회를 주기 위해 농촌체험휴양마을 파격 할인에 나섰다.

대구․경북 의료진(가족 포함)을 상대로 9월 15일까지 3개월간 무료로 숙박과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일반인에게도 다음 달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5개월간 농촌관광시설을 이용할 때 요금 50%를 할인한다.
0708  ‘안동으로 오세요’농촌체험휴양마을 체험_숙박비 50% 할인!!-농정과 FTA대책팀-1.jpg
 
농촌관광시설 방문 후‘경북농촌체험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해 후기를 남기면 경북 농·특산품 쇼핑물 ‘사이소’에서 사용 가능한 1만 원 또는 3만 원 상당 쿠폰도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할인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다.

농촌관광시설에 대한 정보는 다음카페(http://cafe.daum.net/Kpert), 경북농촌체험휴양마을 앱(Play스토어 설치 후 경북농촌체험마을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고, 반드시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을 찾는 방문객이 늘어날 것에 대비하여 농촌관광시설을 안전 점검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각종 체험과 숙박․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사전 준비를 마쳤다.

안동시 관계자는 “청정 자연의 공간인 안동에서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을 치유하고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동으로 오세요’농촌체험휴양마을 체험․숙박비 50% 할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