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구미시 선산읍(읍장 유경숙)에서는 선산읍 단계여성회(회장 김복자) 주관으로 7.12.(일) 오전 10시부터 선산장날을 맞이하여 2021 희망성금 바자회를 실시하였다.
 
이날 단계여성회 회원 20여명이 희망성금 바자회를 맞아 직접 만든 명태껍질 튀김, 멸치볶음, 식혜, 냉커피를 판매하였으며 장날에 나온 손님들에게 따뜻한 선산의 정을 전하였다. 또한 장세용 구미시장, 양진오 시의원, 송용자 기획 행정 부위원장, 유경숙 선산읍장, 김학수 농협조합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선산읍] 단계여성회, 2021 희망성금 바자회 실시2.jpg
 
단계여성회 김복자 회장은 “궂은 날씨에 단계여성회 회원분들이 많이 나와 주셔서 감사하고, 선산장날을 찾은 많은 분들이 희망성금 바자회품목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고 하였다.
유경숙 선산읍장은 “솔선수범하여 희망성금 바자회 활동에 참여한 단계여성회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희망성금 바자회 활동을 통해 앞으로도 더욱더 찾고 싶은 선산장날이 되도록 힘써 달라”며 당부했다.
 
한편 선산단계여성회는 선산읍 여성들의 단합을 도모하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 봉사하기 위한 목적으로 1996년도에 결성되어, 매년 불우한 이웃을 위해 반찬봉사와 생필품 지원 사업을 하고 있으며 특수시책으로 희망성금 바자회를 운영하여 모인 성금은 불우이웃을 위해 전액 기부하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선산읍 단계여성회, 2021 희망성금 바자회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