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김천시 아포읍에서는 지난 16일 아포읍복지관 전정에「Happy together김천」조형물을 설치하였다.
 
아포읍복지관은 현재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임시 폐쇄되어있지만 평소 목욕탕, 체력단련실, 각종 취미활동 등으로 아포읍민의 이용이 많은 곳으로, 「Happy together김천」조형물을 설치하고 포토존으로 사용함을 통해 읍민들에게 「Happy together김천」운동 실천을 다시한번 상기하게끔 할 전망이다.
 
Happy together 김천」운동 아포읍이 앞장서겠습니다!-아포읍(사진2).jpg
 
이정하 아포읍장은 “최근 도로와 하천변에 많은 쓰레기들이 무단투기 되고 있어 주기적인 단속 실시와 함께 읍사무소 직원 및 기간제 근로자들이 청소도 하고 있지만 불법 투기된 쓰레기양이 크게 줄지 않고 있는 실정이다.
청결한 아포읍을 만들기 위해서는 청소를 자주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쓰레기를 버리지 않고 깨끗한 환경을 만들겠다는 의식 개혁이 중요한 만큼 읍민들이 오가며 조형물을 보고 사진도 찍으면서 「Happy together김천」운동 실천을 상기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
라고 하였다.
 
한편, 아포읍에서는 최근 코로나-19 등 각종 현안사항으로 인해 다소 소홀히 해왔던 ‘단체별 환경정비의 날 추진’을 조속히 재개할 계획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Happy together 김천」운동 아포읍이 앞장서겠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