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영양군(군수 오도창)은 9월 15일(화) 오후2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군수, 도의원, 군의원, 문화해설사, 관련민간단체장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이야기가 있는 선바위관광지 조성』아이디어 공모 발표회를 개최하였다.

이야기가 있는 선바위관광지 조성은 민선7기 군수 공약 사업으로 현재 구상(안) 및 타당성 검토 연구 용역 중에 있으며, 용역 추진과정에서 군민들이 공감할 수 있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사업에 반영하고자 지난 8월1일부터 31일까지 아이디어 공모를 하였다.
 
1-4. 사진(이야기가 있는 선바위관광지 조성 아이디어 공모전 발표회 개최).jpg
 
이날 발표회는 영양군 홈페이지를 통해서 아이디어를 제안한 군민을 비롯하여 문화해설사, 용역추진단, 관심 있는 직원들이 구상안을 발표하였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한 공모자 중 3명을 선정하여 지역 특산물을 시상하였으며 특히 기관, 단체, 군민 등 각계각층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기회가 되는 등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그리고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하여 참석자의 체온을 재고 마스크 착용 및 손 소독 여부를 확인하는 등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시행하였다.
 
이날 발표회에 참석한 오도창 군수는 “이번 발표회는 군민의 참여와 요구를 반영하기 위한 자리였고, 오늘 논의된 구상안이나 의견들이 사업 추진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양군『이야기가 있는 선바위관광지 조성』 아이디어 공모 발표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