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영양군(군수 오도창)은 12월 1일 2020 정책디미방 온라인 성과보고회를 개최하였다. 전 직원과 함께 했던 작년과 달리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인터넷 방송을 통해 성과를 발표하게 되었다.

1-4. 사진(학습동아리 「정책디미방」 성과보고회 개최).jpg

올해로 출범 2년째를 맞은 정책디미방은 군정주요 현안에 대한 이해와 새로운 사업에 대한 발굴을 통해 군정 발전에 기여하는 한편, 학습하는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지난 3월부터 전 직원을 대상으로 자발적인 신청에 의해 총 17명의 직원들이 참여하여 운영되고 있다.

 

정책디미방은 코로나19로 활동이 위축된 와중에 현장학습방문, 워크숍 개최 등 꾸준한 학습 활동을 통하여 총 13건의 시책을 발굴하여 사업보고서를 작성·제출하였으며, 그중 회원들의 자체평가를 통해 우수주제 5건을 선정하여 발표하게 되었다.

 

선정된 우수주제는 성과보고회를 통해 전 직원들과 공유하며 추후 관련부서 검토를 통해 공모사업연계를 추진하는 등 사업 구체화 과정을 거치게 된다.

 

오도창 영양군수는“코로나19로 인해 유독 험난한 한해였지만 정책디미방 회원 모두가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참여해주었기에 좋은 정책이 발굴될 수 있었다.”며“앞으로도 군정발전을 위한 아이디어가 있으면 함께 고민하여 변화의 시작이 여러분들의 손에서 출발할 수 있도록 직원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양군, 미래를 준비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