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11월24일(금) ~25일(토) 12:00시 ~ 18:00시 까지 대구시 달서구 서남신시장 ( 상인회장:김경락, 사무국장: 이창영) 중앙몰에서 '서남신시장 코리아세일 페스타 즉석경품행사를 가졌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대규모 소비촉진 행사로, 기업·유통업체·소상공인·전통시장·정부·지자체가 모두 참여하는 범국가적인 할인행사다.
서남신시장을 찿아오신 고객들은 룰렛을 돌려 당첨된 경품을 가져가는 방식으로 진행을 하였다.
24일에는 GMTV국민방송 MC 금화, 25일에는 GMTV국민방송 MC 정주리가 재치있고 유머있는 진행솜씨로 고객들과 함께하였다.
오랜만에 행사가 있어서인지 수많은 고객들이 삼삼오오 손에손잡고 행사현장을 찿아 웃고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서남신시장 동네에 사신다는 김00(여59세) 은 꽝 나와도 선물을 주고하니 기분좋다고 하시면서 이런 재미나는 행사를 하여주신 서남신시장상인회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면서, 조금 아쉬운점이 있다면 가끔 노래도 하고 흥을 돋우는 것이 없어서 아쉽다면서 행사요원들에게 상인회 에 말씀드려서 다음 행사에는 가수가 노래도 하고 고객들도 노래좀 시켜달라고 부탁을 하였다.
특히 이번행사에는 젊은부부들이 아이들의 손을 잡고 많이 찿아주어서 가족적인 분위기의 행사가 되었다고본다.
서남신시장 김경락 상인회장은 앞으로도 관계부서들과 의논하여 함께즐기면서 고객과 함께하는 행사를 하도록 건의를 할 계획을 비추었다, 행사기간 2일동안 김경락상인회장은 행사장소를 한시도 비우지 않고 고객들과 함께하는 열정을 보였다.
특히 서남신시장 과 서남시장은 양시장간의 다툼이 없이 내시장,네시장 관계없이 고객들을 맞이하여 양시장간의 우애가 남달라 타시장의 부러움의 대상이 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