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11-29(일)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새해,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대망의 경자년을 맞이하면서 우리 모두의 삶의 터전인 김천이 더욱 풍요롭고 새 생명의 울음소리가 가득해지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제8대 김천시의회에 시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각별한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DSC_3021_1_1.jpg
 
지난 해 남부내륙철도 건설사업 확정이라는 반가운 소식과 함께 시 승격 70주년을 맞이했던 우리 김천은 새로운 미래 100년을 향해 모든 시민의 지혜와 역량을 하나로 모아가는 의미있는 발걸음을 걸어왔습니다. 이는 새로운 김천에 대한 열망으로 모든 시민이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 한 꿈과 희망의 여정이었습니다.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제8대 김천시의회는 그동안 시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시민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민의의 전당인 의회를 시민들의 품으로 다시 돌려주기 위한 다양한 변화와 시도 속에서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길을 열어 왔으며, 시대의 흐름과 시민들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다시 한번 의미있는 변화를 시도하려 합니다.
 
새해부터는 시민들께서 의정의 중심에 서서 함께 의정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의회에서 열리는 모든 회의를 실시간으로 방송할 예정이며, 이는 김천시의회가 진정한 열린 의정의 길로 나아가는 중대한 전환점이 될 것입니다. 새해에도 우리 의회는 희망 가득한 김천의 미래와 시민 행복을 위해 지난 열정과 노력보다 더 큰 각오와 결의를 다지고 모든 시민과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며 시민들의 바람을 하나 하나 실현해 가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리며, 올 한 해도 시민 여러분의 가정 가정마다 사랑과 행복이 넘쳐나고 뜻하시는 일들을 모두 이루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많으십시오.
 
경자년 새해 아침
 
김천시의회 의장 김 세 운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천시의회 김세운 의장 2020년 신년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